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맥스, 가요계 팽배 ‘5초가수’ 불명예 가창력으로 정면돌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09 19:48 KRD2 R0
#티맥스
NSP통신-<사진제공=플래닛905>
fullscreen
<사진제공=플래닛905>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미친 꽃미남 그룹’이라는 새 애칭을 얻고 있는 남성 4인조그룹 티맥스가 뛰어난 가창력으로 가요계에 만연하고 있는 ‘5초가수’라는 불명예 타파에 나서고 있다.

지난 8일 티맥스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정규 1집 앨범 발라드 곡 ‘해줄 수 있는 말’의 공중파 첫 무대를 펼쳐보였다.

이날 티맥스의 신민철, 김준, 주찬양, 박한비 등 4명 멤버들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감성어린 가사와 슬프고도 애절한 선율에 실어 보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G03-8236672469

특히 티맥스 보컬 신민철과 주찬양은 마음속 깊이 파고드는 보이스로 깔끔한 고음처리를 선보여 가창력을 인정 받았다.

또 래퍼 김준은 ‘해줄 수 있는 말’ 가사에 어울리는 강하면서도 슬픔이 가득한 랩을 구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여름이라서 댄스곡만 주로 들을 수 있었는데 발라드 곡인 ‘해줄 수 있는 말’을 들으니 오히려 산뜻한 기분이 든다”며 “티맥스의 놀라운 가창력과 무대매너가 인상적이었다”고 평했다.

한편 티맥스의 ‘해줄 수 있는 말’은 2PM의 ‘니가 밉다’, ‘기다리다 지친다’ 등 히트곡을 만들어낸 슈퍼 창따이가 직접 만든 곡으로 화제를 낳으며, 이미 라디오와 온라인을 통해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 성공적 무대로 ‘까불지마’ 에 이어 또 한 번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