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국의아이들 광희, 새 예능돌로 우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09 19:50 KRD2 R0
#제국의 아이들 #광희
NSP통신-<사진제공=스타제국>
fullscreen
<사진제공=스타제국>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제국의아이들(ZE:A)의 광희(본명 황광희)가 거침없는 엉뚱 발언과 4차원 매력으로 새로운 예능돌로 급부상했다.

광희가 속한 제국의아이들은 지난 7일 방송된 KBS2 ‘스타골든벨 1학년 1반’(이하 스타골든벨)과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라 세바퀴), KBS1 ‘쾌적한국 미수다’(이하 미수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 등에 전격 출연,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점령했다.

방송에서 광희는 독특한 목소리 톤과 엉뚱한 매력으로 ‘인간 비글’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예능 신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아 ‘황광희 신드롬’, ‘광희 앓이 효과’로 폭발적 관심을 받았다.

G03-8236672469

특히 이날 광희는 KBS ‘스타골든벨’에서 채연의 ‘흔들려’ 를 ‘냉면 댄스’로 소화해내며,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거침 없는 입담으로 예능 기대주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광희는 이에 앞서 지난달 26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 ‘성형고백’에 이어 “고치려면 한 번에 고쳐야 해서 지금 돈을 악착같이 모으고 있다”고 솔직 당당한 성형 깜짝 발언으로 녹화장을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든 바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광희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난다”, “아이돌 계에서 다시 볼 수 없는 신 캐릭터 정말 매력 있다” 등 광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지속적인 예능 출연에 대한 러브콜을 연달아 보내고 있다.

광희에 이어 케빈도 예능돌로 눈길을 끌고 있다.

‘미수다’에 출연한 케빈은 형식과의 ‘기내식 5인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림일기와 함께 선보이며, 재치 있는 입담의 예능감을 과시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11일 아시아투어를 위해 대만으로 출국,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