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칼린-숀리-손스타 3인방, 인기 초절정 “연예인 인기 압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11 00:00 KRD2 R0
#숀리 #박칼린 #손스타
NSP통신-▲예능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숀리(사진 위)와 박칼린(사진 아래 왼쪽), 손스타(오른쪽)<사진출처=방송화면 캡쳐>
fullscreen
▲예능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숀리(사진 위)와 박칼린(사진 아래 왼쪽), 손스타(오른쪽)<사진출처=방송화면 캡쳐>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전문적 지식에 뛰어난 입담, 그리고 주변을 압도할 만한 카리스마로 무장해 예능계로부터 주목받는 이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박칼린과 숀리, 손스타가 그 주인공들.

이들 3인방은 각각 KBS·SBS·MBC 지상파 3사 주말 대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G03-8236672469

뮤지컬 음악 감독으로 호원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에 있는 박칼린은 최근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오는 9월 초 합창대회에 도전하는 이경규, 김태원 등 멤버들의 음악 감독을 맡아 출연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디빌더 겸 트레이너인 숀리(본명 이승환) 또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비만인의 체형을 건강하면서도 슬림하게 만들어 주는 다이어트 프로젝트 단장을 역임하고 있다.

그는 구릿빛의 단단한 체형에 머리마저 밀어 강인한 인상에 주변을 압도할만한 강한 카리스마로 최근 ‘숀리의 다이어트 킹’이라는 섹션을 통해 100일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남녀 출연자들의 체중을 무려 50Kg 이상씩 감량시키는 놀라운 결과를 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숀리는 ‘숀리 다이어트킹’ 2기 도전자를 맡아 감량을 위한 체계적 훈련에 돌입해 그 결과가 주목된다.

끝으로 ‘낭만 고양이’로 잘 알려진 록 밴드 체리필터 드러머인 손스타(본명 손상혁)는 현재 MBC ‘무한도전’에서 유재석, 박명수 등 멤버들이 1년 장기프로젝트로 프로 레슬링 도전을 위해 결성한 레슬링 동호회 ‘WM7’의 강사로 초빙돼 해박한 레슬링 지식과 선수급 실력으로 이들을 지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오는 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손스타로부터 전수받아 갈고 닦은 레슬링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