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판타지 액션 3D ‘라스트 에어벤더’, 세대별 관람 포인트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8-12 14:54 KRD7
#나이트샤말란감독 #라스트에어벤더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판타지 액션 3D <라스트 에어벤더>가 올 여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10대부터 30대 이상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특별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10대들을 사로잡는 관람 요소는 바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TV 애니메이션 ‘아바타-아앙의 전설’을 영화화해 일찍이 두터운 기대층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

‘아바타-아앙의 전설’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주인공 ‘아앙’의 흥미진진한 여정으로 미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다.

G03-8236672469

특히, 애니메이션 주 시청자 층인 10대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킨 작품으로 영화 개봉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엄마한테 <라스트 에어벤더> 보여달라고 조르고 있음!”(archie), “아앙의 전설 정말 팬인데! 완전 기대”(suzi), “넘 기대된다. 영화화 되길 기다리고 있었다구”(나루) 등 열기가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애니메이션을 즐겨봤다는 부모 층의 관심까지 더해져 가족 영화로서도 손색없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0대 관객에게 <라스트 에어벤더>는 ‘반지의 제왕’ 제작진의 판타지 3부작으로 새로운 판타지 시리즈의 등장이라는 점이 가장 큰 관람 기대 요소가 되고 있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판타지 작품이기도 한 <라스트 에어벤더>는 물, 불, 흙, 바람의 4개 원소를 이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벤딩 액션과 판타지 대작 다운 압도적인 스케일로 예고편 공개부터 블록버스터 팬들의 관심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반지의 제왕><다크 나이트><해리포터><나니아 연대기><본> 시리즈의 스태프와 제작진이 총출동해 선보이는 시원한 액션과 볼거리는 최근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열풍의 중심에 있는 20대 관객층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반지의 제왕> 시리즈에 열광했던 데 이어 새로운 판타지 프랜차이즈의 등장을 알리는 첫 번째 작품이라는 점 또한 <라스트 에어벤더>만의 특별 관람포인트.

동양무술을 결합한 스펙타클한 벤딩 액션과 물, 불, 흙, 바람의 4개 제국을 아우르는 거대한 판타지 서사는 30대 이상의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라스트 에어벤더>의 또 다른 관람 포인트이다.

이소룡의 오랜 팬인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은 원작 애니메이션에 있던 동양풍의 액션을 스크린으로 옮기면서 태극권, 북부소림쿵푸, 홍권, 팔괘장의 동양 무술을 차용해 4가지의 벤딩 액션을 완성시켰다.

판타지 블록버스터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동양 무술의 업그레이드된 파워풀한 액션은 30대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것.

여기에 물, 불, 흙, 바람의 4개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 역시 동양 사상과 맞물리면서도 흥미로운 전개로 거대한 판타지 서사의 묘미를 보여주며 이들 관객층을 사로잡는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최정상 스태프진의 손 끝에서 완성된 <라스트 에어벤더>는 총 3부작으로 기획, 그 서막을 알리는 첫 번째 작품으로 오는 8월 19일 3D로 개봉한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