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자기야’, ‘19禁’ 토크로 진행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12 18:27 KRD2 R0
#자기야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가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임시 ‘19禁’ 방송으로 편성된다.

지난 주 ‘스페셜 특집’으로 꾸며 19세 등급으로 임시 전환한 ‘자기야’는 ‘당신의 남편은 아직도 남자입니까?’라는 주제로 스타부부들의 솔직 화끈한 토크로 시청률 13.0%(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금요일 밤 시청률 1위 자리를 거머 쥔 바 있다.

이번 주에는 지난 주 속편으로 ‘당신의 아내는 아직도 여자입니까?’라는 주제로 부부사이 가장 중요한 서로의 성(性)적 매력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 볼 예정이다.

G03-8236672469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뜨겁게 사랑했지만 결혼 후 함께 사는 동안 서로를 이성이 아닌 ‘가족’으로 생각하게 된 부부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아내들에게 ‘남편이 남자로 보이지 않는다’며 공격을 당했던 남편들이 이번 주 아내에 대한 설욕을 다짐하고 있어 더욱 강도높은 부부의 은밀한(?) 이야기들이 공개될 것으로 보여 기대되고 있다.

최근 녹화에서 남편들은 처음 아내를 만나 여성스러운 모습에 반했던 순간부터 요즘에는 ‘섹시한 잠옷을 입고 밥통에 밥을 비벼 먹는다’, ‘눈썹이 없어졌다’ 등 아내에 대한 환상이 깨지고, 아내를 여자로 볼 수 없는 이유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아내를 향한 남편들의 반란은 오는 13일 밤 11시 5분 방송을 통해 시작된다. 이날 출연진은 결혼 17년차 이무송-노사연 부부, 결혼 8년차 우지원-이교영 부부, 결혼 5년차 황승환-박윤현 부부, 결혼 3년차 염경환-서현정 부부, 결혼 2년차 조영구-신재은 부부 외 송대관 홍서범 원미연 이아현 등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