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김진철, 결혼 앞서 예비신부 공개

NSP통신, DIPTS, 2010-08-30 19:17 KRD2 R0
#김진철
NSP통신-<사진촬영=W스튜디오, 제공=알앤디클럽>
fullscreen
<사진촬영=W스튜디오, 제공=알앤디클럽>

[서울=DIP통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개그맨 김진철(30)이 예비신부의 모습을 공개했다.

29일 웨딩사진을 공개한 김진철은 “지난해 10월 우연찮게 간 행사장에서 처음 만나 아름다움에 반했는데 이후 만남을 가지면서 그녀의 착한 마음에 또 다시 반했다”며 “오랫동안 공백을 깨고 ‘개그콘서트’에서 새로운 코너를 만들어 방송활동을 할 수 있게된 것도 그녀의 따뜻한 배려가 컸기 때문”이라고 예비신부에 대해 자랑했다.

김진철의 예비신부 김현정(26) 씨는 독실한 크리스챤으로 현재 커플매니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글서글한 눈매에 동양적 미인형의 외모를 지녔다.

NSP통신
fullscreen

이번 웨딩사진 촬영은 개그맨 선배인 권영찬이 운영중인 알앤디클럽에서 도움을 줬다.

G03-8236672469

김진철-김현정 커플은 오는 9월 4일 오후 5시 여의도에 위치한 KT여의도컨벤션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개그맨 윤형빈과 김인석의 사회로 진행될 이번 결혼식 주례는 김진철의 대학은사인 정동근 교수가 맡는다.

또 축가는 인디밴드로 유명한 시베리안허스키와 ‘아내의 유혹’ OST로 유명한 차수경과 예인이 부를 예정이다.

김진철-김현정 커플은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등촌동에 신혼집을 차리고, 2~3년의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낸 후 자녀를 가질 계획이다.

한편 각자 바쁜 활동으로 자주 만나지 못해 무협온라인게임 ‘일검향’의 채팅창을 통해 이색 데이트를 즐긴다는 김진철은 현재 KBS ‘개그콘서트’의 ‘슈퍼스타KBS’ 코너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