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성균관 스캔들’ OST ‘찾았다’ 광풍 예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31 00:33 KRD2 R0
#성균관스캔들 #찾았다 #OST
NSP통신-<사진제공=와이트리미디어>
fullscreen
<사진제공=와이트리미디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동방신기의 영웅재중과 시아준수가 KBS 새 월화극 ‘성균관 스캔들’로 연기 도전에 나선 믹키유천과 함께 부른 OST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30일 밤 첫 방송에서는 이들 세 명이 함께 부른 ‘찾았다’고 처음 공개됐다.

이 곡은 평생 사랑하고픈 운명의 한 사람을 찾게 됐다는 내용의 두근거리는 노래 가사를 세 남자의 아름다운 음색이 어우러진 달콤한 하모니에 실어 성균관에서 운명적으로 만나게되는 믹키유천(이선준 역), 박민영(김윤희 역), 송중기(구용하 역), 유아인(문재신 역) 등 ‘잘금 4인방’의 풋풋한 청춘로맨스를 예고했다.

G03-8236672469

방송 후 시청자 게시판과 포털사이트에는 ‘찾았다’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곡이 좋다”, “음원이 공개되면 대박날 것 같다”, “30일 공개하기로 했는데 자정을 넘겨 31일이 됐는데도 왜 공개하지 않느냐” 등 반응이다.

믹키유천이 첫 연기자로 모습을 보인 ‘성균관 스캔들’은 김윤희가 남장여자로 금녀의 공간인 ‘성균관’에 입성해 오만한 원칙주의자 이선준과 시대의 반항아 문재신, 바람둥이 냉소주의자 구용하와 함께 조화를 이루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은 청춘사극이다.

한편 영웅재중과 시아준수는 ‘찾았다’외 각각 ‘너에겐 이별 나에겐 기다림’과 ‘투 러브’(Too Love)의 OST를 불렀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