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소현, 요조숙녀에서 요부까지 팔색조 연기 도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9-02 21:08 KRD2 R0
#박소현 #키스앤더시티
NSP통신-<사진제공=SBS E!TV>
fullscreen
<사진제공=SBS E!TV>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MC와 라디오 DJ로 사랑받고 있는 탤런트 박소현이 변화무쌍 팔색조 연기에 나선다.

SBS PLUS와 SBS E!TV의 새 트렌디 드라마 ‘키스 앤 더 시티’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박소현은 남자를 위해 ‘성(性)’스러운 행위를 기꺼이 해줄 수 있는 여자야말로 이 시대 최고의 현모양처라고 생각하는 라디오 DJ 역을 맡았다.

극중 박소현은 낮에는 요조숙녀로, 밤에는 요부로 변신하는 이중적 생활을 그려낼 예정이다.

G03-8236672469

박소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라 긴장은 되지만 여성의 연애와 성에 대한 진솔한 대본이 매력적이라 출연을 결심했다”고 출연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키스 앤 더 시티’는 남녀간의 연애, 성을 주제로 하지만 너무 야하지도 지저분하지도 않은 새로운 터치의 시추에이션 드라마다”며 “‘롤러코스트’가 남녀탐구생활로 소위 대박을 쳤지만 성에 대한 남녀의 심리를 표현한 드라마는 여지껏 없어 ‘남과 여’의 은밀한 심리에 모든 시청자가 공감하게 될 것”이라고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내보였다.

한편 오는 10월 초 SBS PLUS와 SBS E!TV를 통해 동시 방송 될 예정인 ‘키스 앤 더 시티’는 그동안 쉽사리 드러내지 못했던 성에 대한 이야기들을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놓는 리얼리티와 드라마를 혼합한 뉴 트렌디 극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