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모델돌’로 불리는 9인조 여성 그룹 나인뮤지스가 ‘한국방문의해 기념 특별이벤트 : 한류드림콘서트’(이하 한류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라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와 열창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경주 시민 운동장에서 열린 ‘한류드림콘서트’에서 나인뮤지스는 첫 번째 싱글 ‘Let’s Have a Party’의 타이틀 곡 ‘No Playboy’와 후속 활동 예정 곡인 ‘Ladies’의 무대를 처음 공개했다.
특히 이날 2만 여명의 팬들이 운집한 무대에서 나인뮤지스는 쟁쟁한 가요계 선배들 사이에서 신인이지만 절도 있는 군무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나인뮤지스는 “데뷔 전 지난 5월 드림콘서트의 샛별 스테이지에 선 것이 어제 같은데 벌써 데뷔를 치르고 또 다시 쟁쟁한 선배님들과 함께 한류드림콘서트 무대에 서 너무도 영광스러웠다”고 무대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특히 후속곡으로 예정돼 있는 ‘Ladies’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라서 더욱 특별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후속곡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한류드림콘서트에는 슈퍼주니어, 2PM, 샤이니, 카라, 휘성, 엠블랙, 2ne1, Miss A, 2AM, 유키스, 포미닛, 등 가요계 쟁쟁한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무대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