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차승원, 급성 바이러스 감염 수술 회복 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9-30 22:45 KRD2 R0
#차승원 #아테나
NSP통신-<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차승원이 급성 바이러스 감염으로 수술을 받아 팬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29일 차승원은 오는 12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아이리스’ 스핀오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 일본 촬영중 급작스런 고열로 급히 귀국해 병원에 입원, 수술을 받았다.

차승원은 현재 빠른 회복을 보이고 있어 3~4일 정도 더 입원해 경과를 지켜본 뒤 이상이 없으면 곧바로 촬영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G03-8236672469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수술이 잘 끝나 차승원의 건강은 우려할 정도는 아니다”며 “‘아테나’ 촬영에는 지장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차승원의 입원과 수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수술이 잘돼 회복중에 있다니 다행이다”며 “촬영도 중요하지만 건강관리도 잘 해 언제나 좋은 연기를 보여달라”고 안도감을 나타냈다.

한편 차승원은 ‘아테나’에서 미국 국토안보부 동아시아 지부장 손혁 역을 맡아 냉혹한 카리스마를 가진 테러단의 리더의 모습으로 NTS 첩보요원 정우성과 불꽃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