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상면, ‘매리는 외박 중’ 합류…‘사고뭉치 민폐형’ 문근영 父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0-05 01:03 KRD2 R0
#박상면 #문근영 #매리는 외박 중
NSP통신-▲박상면
fullscreen
▲박상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상면이 KBS2 월화극 ‘매리는 외박중’에 전격 캐스팅됐다.

박상면은 ‘성균관 스캔들’ 후속작으로 선보일 ‘매리는 외박 중’에 매리(문근영 분) 아빠 ‘위대한’으로 농익은 유쾌 연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상면이 맡은 위대한은 20년 동안 혼자 딸을 키우면서 누구보다 매리를 사랑하는 귀여운 아빠 캐릭터지만 순진하고 허황돼 늘 사업에 실패하고 사기 당하고 1년째 쫓기는 도망자 신세다.

G03-8236672469

극 중 위대한은 딸인 매리의 결혼프로젝트를 통해 인생 역전을 꿈꾸는 ‘사고뭉치 민폐형’ 아빠로 극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게 된다.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드라마에 출연하는 박상면은 “처음 기획안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원작 만화를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다”며 “내가 ‘위대한’ 캐릭터와 비슷한 부분이 많은 것 같아 신기할 정도였다. ‘위대한’과의 싱크로율 100%를 위해 전력투구 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근 종영한 ‘제빵왕 김탁구’에서 양미순(이영아 역)의 아버지 역을 맡아 우직한 모습을 보였던 박상면은 연이은 아버지 역할에 대해 “같은 아버지 역할이지만, ‘위대한’ 은 색깔이 다른 캐릭터”라며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박상면만의 유쾌한 연기로 힘들고 지친 중년들에게 희망이 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연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국내 방영에 앞서 대만에 사상 최고가로 사전 판매돼 화제를 낳고 있는 ‘매리는 외박 중’은 만화 ‘풀 하우스’의 원수연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 드라마는 ‘궁’과 ‘연애결혼’을 통해 젊은 세대의 연애관을 발랄하게 그려낸 인은아 작가가 젊은이들의 결혼관과 사랑, 꿈 그리고 이상을 ‘가상결혼’이라는 이색 소재를 통해 새롭게 그려낼 로맨틱 코미디물로 오는 11월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