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사, ‘디지털·전통금융’ 융합 나서…금값 추격하는 ‘ETF’도 주목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속사포 얼짱랩퍼 이비아(e.via)가 오는 8일 더블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에 발표되는 앨범 ‘via-polar(비아폴라)’로 양극이라는 뜻의 단어 ‘polar’와 이비아의 ‘via’가 합성된 것으로 ‘이비아의 극한 모습과 음악의 양면성’을 예견케하고 있다.
이를 뒷받침해 주듯 6일 공개된 이비아의 화보는 예전과 다르게 ‘미칠듯한 귀여움’이라는 주제로 촬영돼 귀여운 미소녀의 모습을 담고있다.
곡 역시 이비아가 무대의 즐거웠던 순간만을 떠올리며 직접 작사한 타이틀 곡 ‘삐까 Chu~! (Pick Up! U!)’와 데뷔 타이틀 곡 ‘일기장’의 연장선상으로 비를 테마로 한 감성적인 이별 노래 ‘My 약(Feat. Napper)’ 등 양극단적인 기분변화를 이비아의 시각으로 해석해 놓고 있다.
‘압구정 건물주’가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삐까 Chu~!’는 90%이상 랩으로 구성돼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랩퍼 조브라운이 메가폰을 잡았고, 이비아가 직접 디자인 아트를 맡았다.
한편 이비아는 앨범 발매와 이후 공중파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