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테나’ 이지아, 몸 던진 액션 투혼 ‘여전사’ 면모 과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0-28 17:41 KRD2
#이지아 #아테나
NSP통신-<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지아가 몸을 사리지 않는 과감한 액션씬으로 눈길을 받고 있다.

‘아이리스’ 스핀오프 드라마로 관심을 끌고 있는 ‘아테나 : 전쟁의 여신’에 NTS(국가위기방지기관) 특수요원 한재희 역을 맡은 이지아는 최근 홀로 국내 촬영을 진행하며, 강도 높은 격투 장면을 소화해 냈다.

이지아는 지난 25,26일 양일간 경마장 지하에서 국내에 잠입한 해외 테러리스트를 홀로 추격하는 위험 천만한 장면을 촬영했다.

NSP통신

이 장면은 지금까지 주로 선보였던 권총 액션에서 벗어나 맨 몸으로 건장한 남자를 상대로 거친 혈투를 벌여 상대를 능숙하게 제압하는 상황을 역동적으로 담고 있다.

G03-8236672469

‘아테나’ 작품을 위해 액션 스쿨에서 전문가로부터 훈련을 받아 온 이지아는 이날 촬영 과정에서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지만 몸을 던져가며 파워 넘치는 수준급 액션을 선보여 스태프들로부터 연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한편 오는 12월 방송을 목표로 현재 하와이에서 촬영이 한창인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로 블록버스터 첩보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