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숙희, ‘스케치북’서 눈물 펑펑 ‘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10 18:45 KRD2 R0
#숙희 #스케치북
NSP통신-<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숙희가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 녹화현장에서 뜨거운 눈물을 쏟아냈다.

지난 9일 KBS 공개홀에서 진행된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해 최근 발표한 ‘가슴아 안돼’를 열창하고 뜨거운 박수를 받은 뒤 무대에서 내려 온 숙희는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보여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했다.

숙희는 “스케치북 무대는 마치 고향처럼 편안하다. 늘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싶은 열망이 있었는데 정말 가수로서 주목을 받으니 나도 모르게 감정이 복받쳤다”고 사연을 밝혔다.

G03-8236672469

숙희의 눈물은 데뷔 전 가수들의 무대 뒤에서 조명받지 못하는 코러스걸로 활동하며, 특히 7년 전부터는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시작으로 ‘이하나의 페퍼민트’, 그리고 이번 자신이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가수들의 공연을 도왔던 당시가 회상됐기 때문.

숙희는 “행여 노래 부르면서 울컥할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가까스로 감정을 억제하며 무사히 마쳐 끝난 후에 안도감과 함께 눈물이 왈칵 흘렀다”며 “이 날 함께 코러스 활동을 해왔던 동료들이 내 무대 뒤에서 응원해져 감정이 더욱 격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로 시작해 가수 데뷔를 앞둔 올 초까지 코러스 활동을 하며, 가수로의 꿈을 키워 왔던 숙희의 가슴벅찬 ‘스케치북’ 무대는 오는 12일 밤 12시 35분 방송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