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美 비자발급 거부’ JYJ, “무료 쇼케이스로 팬들과 약속 지킨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12 20:42 KRD2 R0
#JYJ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JYJ(재중, 준수, 유천)가 월드와이드 쇼케이스 투어 미국 공연이 무료로 진행된다.

JYJ의 쇼케이스 주관사인 워너뮤직은 JYJ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공연을 위한 비자 발급을 신청했지만 알 수 없는 사유로 비자가 거절됐다”며 “이 경우 유료 공연이 아닌 무료 공연은 가능하다는 변호사의 자문을 받아 고심끝에 뉴욕, 라스베가스, LA공연을 무료 전환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워너뮤직 관계자에 따르면 비자 발급 거부 이유를 알 수 없어 당혹스러웠지만 JYJ 멤버들이 ‘팬들과의 약속은 꼭 지켜져야 한다’며 무조건적 공연성사를 강력히 요청해 남은 미국 공연이 차질 없이 이루어지도록 준비에 총력 중이다.

G03-8236672469

JYJ는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위한 과정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 무료든 유료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며 “월드와이드 쇼케이스의 대미를 장식할 수 있는 이번 미국 공연에서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모든 열정을 쏟아내겠다”고 공연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JYJ 월드와이드 쇼케이스 미국 투어의 첫 공연은 뉴욕 해머스타인(Hammerstein) 콘서트 홀에서 현지 시각으로 12일 저녁 7시에 막을 올린다.

한편 JYJ의 월드와이드 앨범 ‘더 비기닝’(The Beginning)은 12월 미국 발매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