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사, ‘디지털·전통금융’ 융합 나서…금값 추격하는 ‘ETF’도 주목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스테이지팩토리(대표 오민호)는 이시강 감독과 토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스테이지팩토리는 이 감독이 진행하는 각종 영상 작업을 비롯해 기타 활동 전반에 걸친 법률, 세무, 회계 자문 및 초상권 관리 등의 매니지먼트를 총괄하게 된다.
이사강 감독은 오는 12월 중 발간 예정인 인도기행기 ‘백년의 고독, 천년의 사랑, 인도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를 스테이지팩토리와 첫 번째 작업으로 진행한다.
4차원 아티스트 설치 미술가 유쥬쥬, 배용준 화보 촬영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김태환과 함께 이 감독이 작업을 진행한 이번 작품은 한국의 대표 젊은 작가 3인이 그들만의 시선으로 인도를 체험, 풀어 쓴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테이지팩토리는 이사강 감독 영입에 이어 지난해 칸느 라이온스 광고제 금상을 수상한 인도의 사샹카 챠터베디, 하쿠호도 출신 일본 CF 감독인 타지마 나오꼬, 브리트니 스피어스 안무가인 사쿠라 이노우에 등 각국의 유명 CF 감독 및 아티스트 등과도 계속해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글로벌 수준의 영상 서비스 및 고퀄리티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국내 제공할 방침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