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사, ‘디지털·전통금융’ 융합 나서…금값 추격하는 ‘ETF’도 주목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래퍼 ‘낯선’이 데뷔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 ‘낯선노바(NASSUNOVA)’를 29일 온라인을 통해 발매 했다.
‘낯선노바’는 2장의 CD에 더블 타이틀 곡 ‘너 때문에’와 ‘어디에’를 비롯해 총 16개의 트랙을 수록했다.
1CD의 타이틀곡 ‘너 때문에’는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셔플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마치 클럽에 있는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신나는 신스의 리듬과 비트를 가미했다.
또 2CD의 타이틀곡 ‘어디에’는 국내 힙합 씬에서 이미 저명한 프로듀서 ‘리얼드리머’가 참여해 어쿠스틱 기타의 간결한 테마와 트렌디한 신스사운드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 내고 있다.
특히 오버그라운드와 언더그라운드를 넘나들며 활동을 해온 낯선과 절친한 국내 최고의 래퍼 ‘45RPM’, ‘B-FREE’, ‘BIGTONE’, ‘BIZZY’, ‘Deepflow’, ‘SWINGS’, ‘J-Kyun’, ‘Kikaflo’, ‘Koonta’, ‘L.E.O’, ‘MINOS’ 등 총 25명이 참여한 보너스트랙 ‘랜덤(RANDOM)’은 기존의 단체 곡과 달리 차별화 되는 큰 스케일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낯선의 이번 정규 1집 앨범은 오는 12월 초 오프라인 발매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