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소연, ‘아테나’ 본격 촬영 합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2-02 22:19 KRD2 R0
#김소연 #아테나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이리스’에서 여전사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여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던 북한 정보요원 김선화 역의 김소연이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월화극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 촬영에 돌입했다.

김소연은 최근 뉴질랜드 촬영에 합류해 여성스러운 긴 머리와 하늘거리는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에 근육질의 몸매로 거친 액션을 선보였던 ‘아이리스’ 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김선화로 변신을 감행했다.

이번 김소연의 뉴질랜드 촬영은 ‘아이리스’에서 북으로 돌아갔던 김선화의 달라진 현재의 모습을 담아 ‘아테나’에서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야기시키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뉴질랜드에서 맞닥뜨리는 전 북한 대외정보 조사부(35호실) 요원인 김기수(김민종 분)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던지며, 극에 긴장감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또한 김소연과 함께 ‘아이리스’에서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박철영 역의 김승우 역시 ‘아테나’에 모습을 드러내 ‘아이리스’ 이후의 상황들을 짐작케 만들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고국을 떠나 뉴질랜드에서 평화로운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김선화의 현재 모습과 동시에 서늘하고 사연이 느껴지는 깊은 눈빛은 그녀가 과거를 완전히 벗어 던지지 못하고 또 다른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이라며 “김소연의 촬영 합류로 ‘아테나’의 스토리가 더욱 긴박하게 전개될 예정인 만큼 ‘아이리스’ 스핀 오프 드라마 ‘아테나’의 진정한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일본 촬영에 이어 최근 뉴질랜드 촬영을 마친 ‘아테나’는 총 5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 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로 올 겨울 블록버스터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