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진희, 중화권 ‘한류’ 견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2-14 17:32 KRD2 R0
#지진희 #한효주 #동이
NSP통신-<사진=엔오에이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엔오에이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지진희가 또 한번 드라마 ‘동이’를 통해 중화권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극중 ‘숙종’으로 분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때론 ‘깨방정’까지 다양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지진희가 대만에 이어 홍콩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지난달 15일부터 홍콩케이블인 ‘i-Cable’을 통해 평일 저녁 9시 황금 시간대에 편성돼 방송되고 있는 ‘동이’ 프로모션차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한효주와 함께 5년만에 홍콩을 방문한 지진희는 팬들의 뜨거운 환대를 받았다.

G03-8236672469

방문 첫날 오후 홍콩 국제 공항에는 입국장을 나서는 지진희를 보기 위해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것은 물론 현지 언론의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한류스타 지진희’의 위용을 가늠케 했다.

특히 방문 이틀째인 12일 동항성에서 열린 팬미팅에는 무대 한 켠에 ‘동이’ 속 숙종의 모습을 딴 큰 인형이 설치돼 지진희에 대한 홍콩 팬들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실감케 했다.

지진희는 2004년 드라마 ‘대장금’으로 홍콩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으며, 이듬해 뮤지컬 영화 ‘퍼햅스 러브’로 명실상부한 한류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지진희는 “대만에 이어 홍콩에서도 ‘동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너무 감격스럽다. 무엇보다 한류 사극의 경우엔 드라마 뿐만 아니라 한국의 역사나 전통, 문화 등도 자연스럽게 전파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감회가 더욱 남다르다”며 “‘동이’가 그 동안 다소 주춤했던 한류불꽃을 재점화시키는데 좋은 계기다 됐으면 한다”고 방문 소감을 전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