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송일국, ‘야누스적’ 강력계 형사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1-05 18:27 KRD2 R0
#송일국 #강력반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송일국이 강력계 형사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송일국은 KBS2 월화극 ‘드림하이’ 후속으로 내달 28일 첫 전파를 쏘아 올릴 ‘강력반’(가제)에 순수한 내면과 다혈질적 성격의 야누스적인 매력을 지닌 형사 ‘박세혁’ 역에 캐스팅됐다.

극 중 박세혁은 따뜻하고 온화한 성격이지만, 뜻하지 않는 사건으로 경찰에 투신하게 되는 인물이다.

G03-8236672469

특히 눈앞의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법보다 주먹이 앞서는 거칠고 다혈질적인 강력계 형사지만 열정적인 에너지만큼이나 유머러스함도 잃지 않는 사람 냄새 가득한 따뜻한 캐릭터다.

송일국은 극을 통해 형사과 과장 ‘정일도’ 역에 먼저 캐스팅 된 김승우와 라이벌 구도로 카리스마 대결과 함께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해 나갈 예정이다.

송일국은 “‘강력반’은 형사로서 자신의 일에 사명감과 용기를 갖고 사건을 해결하는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정적인 캐릭터들이 많은 드라마”라며 “특히, 박세혁은 자신이 생각하는 정의를 위해서는 주먹이 먼저 앞서는 다혈질적인 강한 형사 캐릭터지만 한편으로는 누구보다 소시민적이고 선량한 내면을 보여주는 야누스적인 인물이어서 배우로서 굉장히 욕심이 나는 매력적인 역할이다”고 배역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새로운 한국형 정통 수사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강력반’은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형사들의 강렬한 액션신과 치밀한 범죄 심리 묘사와 함께 사람냄새 나는 그 안의 이야기들을 실제 사건을 에피소드로해 다룰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