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시효, ‘우울증+폭식증’에 ‘후덕녀’ 최근 모습 충격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1-10 17:34 KRD2 R0
#이시효 #네이키드 뉴스
NSP통신-<사진=채널뷰>
fullscreen
<사진=채널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알몸뉴스로 화제가 된 ‘네이키드 뉴스’ 앵커로 데뷔해 돌연 사퇴하면서 궁금증을 안겼던 모델 이시효(27)의 충격적인 최근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르포전문채널 채널뷰 ‘마이 트루스토리’의 최근 녹화에 모습을 드러낸 이시효는 모델 당시 늘씬했던 과거의 몸매를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후덕해진 모습이었다.

아나운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네이키드 뉴스’ 앵커로 데뷔하면서, 화려했던 패션 모델로서의 삶도 송두리째 날려버린 이시효는 이날 그간의 고단했던 삶에 대한 속내를 풀어놨다.

G03-8236672469

이시효는 지난 2009년 런웨이 대신 스튜디오로 무대를 옮겼다.

노출이 없는 틴 버전의 ‘네이키드 뉴스’ 앵커로 계약해 카메라앞에 섰지만 주변의 시선은 곱지 않았다.

이도 견딜만 했던 이시효는 방송사 측에서 상반신을 노출시키는 어덜트버전의 앵커를 종용당했고, 이어지는 노출압박에 아나운서의 꿈을 접기로 결심해 방송을 그만뒀다.

이시효는 금새 네티즌들의 관심에서 멀어졌으나, 1년 뒤인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출연한 한 케이블TV의 미팅 프로그램에서 남성과 커플을 이루며, 빼어난 외모로 당시 시청자들의 큰 이목을 끌었다.

새로운 시작점이 될 것이라는 기대에 기뻐했던 이시효를 기다린건 ‘네이키드 뉴스’앵커였다는 과거가 들춰지면서 이같은 사실을 의도적으로 은폐했다는 맹렬한 비난이었다.

대중들의 손가락질과 수군거림에 외부 출입마저 두려워진 이시효는 우울증과 대인기피증 그리고 폭식증에 빠졌고, 당당하고 밝았던 외향적 성격과 우월한 몸매를 과시하며 런웨이를 활보하던 옛 모습은 서서히 잃어갔다.

특히 이런 와중에서 자신이 믿고 의지하던 여동생마저 심장마비로 돌연사해 이시효의 심적 고통은 극을 향해 치달았다.

힘겨웠던 근황을 공개한 이시효는 ‘네이키드 뉴스’ 앵커 출신에 대한 오해를 풀고, 새출발을 위해 이번 방송 출연을 허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랜덤타임의 패션 분야 매니저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 이시효의 용기있는 도전담은 오는 11일 밤 11시 채널뷰 ‘마이 트루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