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끼띠 ‘김유정·김소현·박재범’, 신묘년 새해 소원과 포부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1-11 20:06 KRD2 R0
#박재범 #김유정 #김소현
NSP통신-사진 왼쪽부터 아역배우 김소현, 가수 박재범, 아역배우 김유정<사진=싸이더스HQ>
fullscreen
사진 왼쪽부터 아역배우 김소현, 가수 박재범, 아역배우 김유정<사진=싸이더스HQ>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토끼띠 3인방 스타인 김유정(12), 김소현(12), 박재범(24)이 신묘년 새해를 맞아 소원과 당찬 포부를 전했다.

현재 소속사인 싸이더스HQ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이들은 모두 토끼띠로 온라인 매거진 ‘i(아이)’ 신년호와 특별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이들은 새해에 꼭 이루고 싶은 소원과 다음 토끼해인 12년 뒤의 모습 등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NSP통신-▲김유정
fullscreen
▲김유정

지난 해 KBS ‘구미호, 여우누이뎐’, MBC ‘욕망의 불꽃’ 등에 출연, 뛰어난 연기력으로 KBS ‘연기대상’에서 ‘청소년연기상’과 MBC ‘연기대상’의 아역상을 동시 거머쥔 김유정은 “가족 모두와 함께 꼭 여행을 갔으면 좋겠어요”라며 새해 소원을 말한 뒤 “훌륭한 배우가돼 더 큰 꿈을 키워 헐리우드에도 진출해보고 싶어요”라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김소현
fullscreen
▲김소현

영화 ‘파괴된 사나이’에서 유괴 당한 혜린 역을 맡아 아역 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와 손예진을 닮은 청순한 외모로 주목 받았던 김소현은 “계속 키가 쑥쑥 자랐으면 좋겠구요. 연기 잘하는 배우로 인정 받고 싶어요”라는 소원을 말하고 “공부 열심히 해서 대학을 졸업하고, 외국어 공부도 열심히해 세계적인 배우로 첫 걸음 딛고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NSP통신-▲박재범
fullscreen
▲박재범

지난해 ‘믿어줄래’, ‘베스티’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최근 ‘제 4회 Mashable Awards(매셔블 어워드)’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Best Web Video(베스트 웹 비디오)’ 상을 수상키도 한 박재범은 “지금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앨범이 멋지게 잘 나왔으면 좋겠다”는 새해 소원과 함께 “12년 뒤면 37살이니까 그때는 결혼도 하고 아이도 한 두 명 낳아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희망했다.

G03-8236672469

김유정, 김소현, 박재범의 톡톡튀는 인터뷰 내용은 싸이더스HQ 온라인 매거진 ‘아이’ 1월호 ‘Star Section(스타 섹션)’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