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사, ‘디지털·전통금융’ 융합 나서…금값 추격하는 ‘ETF’도 주목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한별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했다.
지난해 10월 프로젝트앨범 ‘The Actress’의 첫번째 주자로 첫 싱글음반 ‘Coffee’(The Actress 1st Story)를 발매해 눈길을 모았던 박한별은 17일 두번째 싱글앨범인 ‘Luv U’(The Actress 2nd Story)를 멜론, 싸이월드, 도시락, 벅스,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사랑에 설레이는 여성의 마음을 예쁘게 잘 표현한 스위티한 팝스타일 곡으로 밝고 명랑한 이미지의 배우 박한별의 색깔을 노래로 만들어 담은 ‘Coffee’와 달리 남자친구에게 귀여운 심통을 부리는 여자의 속내를 귀엽게 표현한 심플한 보사노바 리듬의 곡으로 따뜻한 날의 카페가 연상되는 예쁜 멜로디가 박한별의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뤄낸다.
‘Luv U’는 작곡가 황현이 곡을 쓰고 박한별과 허인창이 공동으로 노랫말을 붙였다. 편곡은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인 마스터 키(Master Key)가 담당했다.
한편 ‘The Actress’앨범은 정식 가수 데뷔가 아닌 앨범 컨셉트에 맞게 우리나라의 현재 아이콘 여배우들을 참여시켜 발매하는 프로젝트 싱글 음반으로, 박한별에 이어 2기, 3기 여배우들이 참여하는 시리즈로 계속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