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해철 “정관수술 후 씨 없는 수박 된 것 같아 씁쓸” 고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2-08 18:01 KRD2 R0
#신해철 #독한민박
NSP통신-<사진=E채널>
fullscreen
<사진=E채널>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마왕 신해철이 아내 대신 영구피임술(정관수술)을 받은 후의 심경을 털어놨다.

신해철은 최근 녹화가 진행된 E채널 ‘독한 민박’에 출연해 ‘영구 피임’에 대한 토론 도중 “여자에 비해 남자가 상대적으로 시술이 간단한 편이라 내가 하는게 낫다고 판단해 아내를 대신해 수술을 받았다”며 아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하지만 수술을 하고 나니 과학적으로 임신만 안되게 하는 것뿐인데 남자의 심리상 내가 씨 없는 수박이 됐다는 미묘한 감정을 느꼈다”며 “내가 임신시킬 수 없는 ‘수컷’이 됐다고 생각하니 기가 확 죽었다”고 고백했다.

G03-8236672469

그는 ‘혼전동거, 득인가, 실인가’라는 주제 토론에서는 “과연 나에게 동거를 허락할 권한이 있는지가 의문이다”며 “만약 성인이 된 딸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 동거를 하겠다고 허락을 받으러 온다면, 고민은 같이 하겠지만 딸의 결정을 존중하겠다”고 말해 ‘혼전 동거’에 대해 긍정적인 사고를 보였다.

한편 과감한 발언으로 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신해철과 DJ DOC의 솔직 대담한 이야기는 8일 밤 12시 E채널 ‘독한민박’에서 공개된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