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티헌터’, 이민호-진혁PD-황은경 작가 ‘트리플 콤보’ 결성 “히트 노린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2-15 16:45 KRD2 R0
#시티헌터 #이민호 #황은경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톱 배우 이민호와 히트작 메이커 진혁 PD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갖게하고 있는 SBS 새 수목극 ‘시티헌터’에 인기작가 황은경이 전격 합류한다.

‘시티헌터’의 제작사 측은 “여러 작품들을 통해 그 능력을 인정받아온 황은경 작가가 ‘시티헌터’의 집필을 맡게됐다”고 밝혔다.

황 작가는 ‘전원일기’를 통해 짜임새 있는 집필 능력을 과시하며, 의학드라마 ‘뉴하트’와 정치드라마 ‘대물’을 통해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지만, 지난해 ‘대물’에서 중도하차하는 아픔을 겪은 터라 ‘시티헌터’를 통해 아쉬움을 달래겠다는 각오다.

G03-8236672469

‘시티헌터’는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일본 츠카사 호조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해 드라마로 제작된다.

특히 세계에서 처음 국내에서 드라마로 제작될 ‘시티헌터’는 1980년대 도쿄를 배경으로 했던 원작과는 달리 배경을 2011년 서울로 바꿔 통쾌한 사건 해결이라는 기존의 원작 이야기 구조에 주인공이 시티헌터로 성장, 완성돼 가는 과정을 비중있게 그릴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큰 줄거리가 펼쳐지는 등 크고 작은 사건들의 해결을 통해 많은 상처와 아픔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고 사는 사람들에게 작은 위로와 통쾌함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시청자의 오감을 자극할 계획이다.

황은경 작가의 합류로 실력파 ‘배우-연출-작가’의 트리플 콤보를 결성하게 된 ‘시티헌터’에서는 그동안 ‘꽃보다 남자’, ‘개인의 취향’을 통해 로맨틱하면서도 까칠한 매력을 선보였던 이민호가 극중 MIT 박사 출신 청와대 국가지도통신망팀의 이윤성 역을 맡아 다양한 액션 신은 물론, 특유의 영민함으로 각종 사건을 완벽하게 처리해내는 ‘옴므파탈’ 능력남의 연기로 눈길을 끌어 모을 에정이다.

여기에 ‘찬란한 유산’과 ‘검사 프린세스’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히트작 메이커’로 떠오른 진혁PD의 섬세한 연출력과 탄탄한 집필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황 작가의 합세는 ‘시티헌터’가 올해 최고의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조심스런 예측을 낳으며, 안방극장에 몰고 올 파급 효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시티헌터’는 오는 5월 25일 첫 전파를 쏘아 올릴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