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주커플’ 서준영-지수원, 애틋 로맨스 반전 되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2-25 14:01 KRD2 R0
#소주커플 #서준영 #지수원
NSP통신-<사진=앤츠스타컴퍼니>
fullscreen
<사진=앤츠스타컴퍼니>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주말극 ‘웃어요 엄마’에 출연중인 서준영-지수원 ‘소주커플’의 가슴시린 로맨스가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이강소(서준영 분)가 치매에 걸린 윤민주(지수원 분) 교수 곁에서 극진한 병간호를 하는 모습과 민주의 아들인 배연우(김진우 분)에게 상처많은 윤 교수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해달라며 애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한 포털사이트 드라마 게시판과 ‘웃어요 엄마’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소주커플’에 대한 안타까움과 두 사람이 이어지길 간절히 원하는 글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G03-8236672469

이들은 “강소와 민주가 이어졌으면 좋겠다”, “‘소주커플’의 애틋한 로맨스에 눈물이 절로”, “연상연하 커플의 뻔한 결말이 아닌 반전이 있었으면 좋겠다”, “극중 가장 가슴 설레고, 시린 커플이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이런 시청자의 분위기에 드라마 작가 및 제작진은 ‘소주커플’에 대한 러브 스토리에 고심하는 눈치다.

특히 ‘소주커플’의 경우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의 손예진-정우성 커플과 닮아 있어, 그 결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웃어요 엄마’ 측에서 시청자의 의견을 수렴하는 쪽으로 방향 선회에 무게감을 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향후 ‘소주커플’의 반전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케 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