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알렉스, 열 살 연하 슈퍼모델 조희와 열애 인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3-11 15:33 KRD2 R0
#알렉스 #조희
NSP통신-<사진=플럭서스>
fullscreen
<사진=플럭서스>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연기자 알렉스(32, 본명 추헌곤)가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인정했다.

11일 알렉스 소속사인 플럭서스 뮤직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알렉스에게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여성이 있다”고 사실상 열애를 시인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MBC ‘파스타’ 촬영 당시 알게돼 좋은 오빠 동생 사이의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이다.

G03-8236672469

교제는 맞지만 열애는 아니라는 주장이나, 설득력은 떨어진다.

알렉스가 교제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리면서, 상대 여성에 대한 관심이 크다.

알렉스의 마음을 훔친 그녀는 깜찍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지닌 열 살 연하의 슈퍼모델 출신 조희다.

조희는 지난 2006년 슈퍼모델선발대회에서 ‘99올어바웃네이쳐상’을 수상, 모델계에 발을 디뎠다.

지난해 초 방영된 MBC 드라마 ‘파스타’에 알렉스(김산 역)가 사장으로 있는 레스토랑의 홀 서빙녀로 연기 데뷔 했다.

이날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드라마를 통해 만났지만, 현재 조희는 일체의 연애활동을 중단한 채 일반인으로서 생활하고 있다”며 “이 때문에 알렉스는 자신의 만남이 기사화되고 관심이 집중되는 것에 조심스러워 하고 있다”고 언론보도 자제를 당부했다.

한편 알렉스는 현재 KBS 일일극 ‘웃어라 동해야’에서 고시생 쌍둥이 아빠로 출연 중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