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VR게임업체 리얼리티매직에 지분 투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7-04 10:30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리얼리티매직 #지분투자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VR게임 전문 개발사인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의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드래곤플라이는 리얼리티매직에 지분 투자를 집행함으로써 공격적인 글로벌 VR 사업 전개를 위한 VR 게임 콘텐츠들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특히 리얼리티매직과 공동 개발한 ‘스페셜포스’ 및 ‘또봇’ 등 경쟁력있는 IP를 기반으로한 게임 콘텐츠들의 라인업을 통해 VR 테마파크 브랜드 VR MAGIC PARK의 사업 전개에 탄력을 가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리얼리티매직은 VR 아케이드용 게임 및 플랫폼 개발이 주요사업이며 대표적으로 롯데월드 VR특별관 ‘VR판타지아’에 입점해 성과를 거둔 글로벌 최고 수준의 VR게임 콘텐츠 전문 개발사다.

김성균 리얼리티매직 대표는 “글로벌 VR사업에 확실한 비전을 가진 드래곤플라이와 함께 다각적으로 글로벌 VR사업에 대한 시너지 창출을 이루어낼 것”이라며 “최고의 VR게임 제작으로 드래곤플라이와 더불어 글로벌 VR아케이드 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리얼리티매직은 자사가 경쟁력으로 삼는 VR게임의 핵심 가치인 경쟁, 멀티플레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라며 “자사의 High-Quality VR게임 및 리얼리티매직의 프리미엄급 VR게임으로 VR사업 성과 실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