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속이야기
기업심리지수, 전산업 악화…대기업만 100 이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고스톱2019 프로’(개발사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대표 오은석)를 정식 오픈했다
고스톱2019 프로는 지난해 출시한 ‘고스톱2018’의 유료 버전이다. 게임 내에서 광고나 결제가 전혀 없어 방해 받지 않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HTML기반의 싱글 게임으로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할 필요 없이 시작버튼만 누르면 바로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 데이터 걱정 없이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이 너무 쉽거나 어려울 때 나에게 최적화시키는 AI 난이도 조절과 게임 속도 조절, 패 정렬 기능 등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고스톱2018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화투패 컬렉션이 기간 제한 없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승리보상도 3배 더 주어진다.
고스톱2019 프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7일까지 80% 할인된 가격인 999원에 판매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