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이카루스M 오는 26일 정식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7-23 11:06 KRD7
#위메이드(112040) #이카루스M #출시일

공중 전투, 펠로우, 세력전 등 MMORPG 본연의 재미 극대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오는 26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앞서 진행한 미들라스 침공·사수 작전을 통해 서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에 대한 점검을 마친 이카루스M은 최종 보완을 거쳐 정식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두 달간의 사전예약과 두 번의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해준 이용자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내용을 잘 다듬어 쾌적한 서비스와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이카루스M은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및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등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자 수 190만 명을 돌파하며 하반기 기대작임을 입증한 이카루스M은 출시 전까지 한정판 펠로우 및 풍성한 혜택 가득한 사전 예약 모집을 진행 중이다.

한편 위메이드서비스는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하늘하늘(청순)’ 음원을 제작하는 ‘마마무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 바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