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코믹 무협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최고 레벨 확장, 신규 맵 추가 등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한 코믹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2005년 중국,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미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장수 인기게임이다.
우선 4년 만에 기존 최고 레벨을 150에서 160으로 상향 조정하고 새로운 승직 시스템인 승천 5식을 추가했다.
승천 5식은 150레벨까지 3개의 의뢰(퀘스트)를 수행하면 완료할 수 있으며, 150레벨대 무기와 방어구, 액세서리와 전용 기공, 무공 사용이 가능하다.
정파를 대표하는 문파이자 수로 무역의 중심 도시인 연비가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비가 지역에는 원작 만화에서 등장하는 안주인과 구집사, 정파 육대신룡인 이화 등이 NPC로 등장하며 스토리를 이어 나간다. 세력전을 주관하는 문파가 존재하는 지역이며, 화정평원 맵에서 이동NPC를 통해서 입장할 수 있다.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실장은 “무더운 여름 최고 레벨 상향 및 연비가 맵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푸짐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향후 공성 시스템과 레이드 시스템 등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