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한국투자증권, 이익 체력은 강화…해외 계열사 리스크는 과제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야심충만 보험왕 배병우와 그의 ‘수상한 고객들’의 고군분투를 그려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수상한 고객들>에 유튜브 기타신동 정성하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수상한 고객들>에서 까칠한 소녀가장 ‘소연’(윤하)의 동생 ‘혁’ 역할로 출연한 기타리스트 정성하는 소극적인 성격으로 보이는 겉모습과는 다르게 뒤로는 신들린 기타연주 실력을 소유하고 있는 기타신동으로 등장한다.
실제로도 독보적인 핑거스타일을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성하는 이번 영화에서도 자신의 기타실력을 마음껏 발휘한다.
영화 속 처음 기타 연주를 선보이는 장면에서는 류승범마저 놀라 혀를 내두를 정도의 명품연주를 선보인다.
천재 기타리스트 정성하의 출연은 연기파 배우 류승범과, 감초연기의 달인 성동일, 박철민의 출연, 정선경, 서지혜, 임주환, 윤하 등이 함께한 막강한 조연진들과 더불어 영화 <수상한 고객들>의 주목 해야 할 또 하나의 이유다.
단 한 명의 고객도 놓칠 수 없는 절박한 상황. 그러나 결코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는 예측불허의 고객을 상대로 무한감동 A/S를 선보일 류승범과 성동일, 박철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수상한 고객들>은 웃음보장, 행복연장을 모토로 오는 4월 14일 개봉한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