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가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파이널판타지14 최고의 요리 장인을 선발하는 ‘에오르제아 요리 대회’를 9월 14일까지 개최한다. 응모 분야는 요리의 완성도를 심사하는 HQ 분야와 기발한 아이디어를 뽐내는 NQ 분야로 나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 사진과 동영상을 활용해 조리 과정과 레시피를 등록하면 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5만 MGP 쿠폰을 100% 지급하고, 각 분야의 최우수 요리사에게는 레터라이브 현장 방청권(2인권)과 에오르제아 도시군사동맹 코스터 박스 세트를, 우수 요리사에게는 에오르제아 도시군사동맹 코스터 박스 세트를 선물한다.
또 이용자들은 8월 14일부터 9월 17일까지 1일 1회에 한해 무작위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무작위 임무 완수 시 지급되는 하트를 모아 플래티넘 MGP 카드(5만MGP) 1장, 10등급 오래된 지도 3개, 비활성 클러스터 10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하트의 누적 개수에 따라 시바 피규어 및 카벙클 에메랄드 인형, 에스프레소 잔 1셋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일부 품목을 제외한 대다수의 상품을 30%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