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앤씨오브스톰, 무협 MMORPG 어검의 OST ‘그 날’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8-31 15:08 KRD7 R0
#디앤씨오브스톰 #어검팔황의수호자 #그날 #제이미 #김재훈

보컬 그룹 더 러쉬의 제이미, 소니/ATV 김재훈 프로듀서 등 참여

NSP통신-어검 OST에 참여한 보컬리스트 제이미(왼쪽)와 김재훈 프로듀서(오른쪽). (디앤씨오브스톰)
fullscreen
어검 OST에 참여한 보컬리스트 제이미(왼쪽)와 김재훈 프로듀서(오른쪽). (디앤씨오브스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디앤씨미디어의 게임 자회사 디앤씨오브스톰(대표 이용승)이 무협 MMORPG 어검:팔황의 수호자(개발사 중국의 Beijing Tianqu Interactive Technology Development)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하 OST) ‘그 날’을 공개한다.

해당 OST에는 무협 MMORPG 어검:팔황의 수호자의 스토리를 구슬프고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그려냈다. 여기에 여성 보컬 그룹 더 러쉬의 리더 제이미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그 날’에 참여한 김재훈은 소니·ATV의 프로듀서로 대중음악 작곡가이자 아티스트다. 동시에 실력파 디제이 ‘사이온즈(Sionz)’로 디제이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앨범 ‘Red Pill’을 발표해 사랑을 받았다.

G03-8236672469

보컬 제이미는 영화 ‘과속스캔들’ OST ‘선물’의 실제 보컬로 어려운 고음을 자연스럽게 불러 일명 ‘돌고래 창법’으로 인기를 끈 이후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와 레코딩 디렉터, 영화·드라마 OST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다.

무협 MMORPG 어검:팔황의 수호자는 9월 11일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으로 방대한 무협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 그 안에 존재하는 정파와 사파 세력 간의 전쟁을 유니티 3D 엔진을 활용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게임의 메인 오브제인 검을 주제로 OST 그 날의 가사가 구성돼 유저의 게임 몰입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게임은 눈과 귀로 즐기는 복합 예술품, 게이머들의 심금을 울리는 높은 완성도의 OST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