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태지 팬픽’ 이지아 집필 주장에 소속사 “거론가치 없다” 일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4-25 19:13 KRD2 R0
#서태지 #이지아 #팬픽
NSP통신-<사진=서태지컴퍼니 & 태원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
fullscreen
<사진=서태지컴퍼니 & 태원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이지아가 쓴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서태지 팬픽(fanfic)과 관련, 이지아 소속사 측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라푼젤’이라는 닉네임을 쓴 한 네티즌이 지난 2001년 2월부터 5월까지 총 71편으로 서태지 팬 사이트에 연재돼 화제됐던 ‘나 정현철, 한 여자를 사랑합니다’라는 제목의 팬픽이 다시 네티즌들에 회자되며, 필자가 이지아라는 의혹 논란이 불거졌다.

이와관련 이지아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 한 관계자는 “말도 안되는 억측이다”며 “그동안 자신의 과거를 철저히 감춰왔던 이지아가 팬픽을 썼다는걸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있겠냐”고 사실무근임을 주장했다.

G03-8236672469

팬(fan)과 픽션(fiction)의 합성어인 팬픽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그에 대한 무한한 동경과 감정을 소설로 엮은 것으로 팬 클럽 활동 일환으로 인식돼왔다.

서태지 팬픽은 여주인공 ‘시아’를 통해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건너간 서태지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결혼까지 이르러 함께 생활하는 과정과 함께 서태지의 컴백에 대한 이야기가 묘사돼 있다.

네티즌들이 필자를 이지아로 지목하는데는 여주인공 ‘시아’와 ‘지아’가 서로 이름이 비슷한데다 지금까지 밝혀진 두 사람의 과거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부분이 많기 때문으로 보인다.

한편 이지아와 서태지 결혼 사실이 만천하에 공개돼 화제의 중심에 선 두 사람과 관련해 ‘자녀’, ‘앨범 재킷 디자인’, ‘드레스 이니셜’ 등 각종 설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제기되고 있어 심각성이 크다.

특히 이지아와의 열애설을 공개했던 정우성과 관련한 이야기들도 심심찮게 흘러나오고 있어 이같은 의혹들을 불식시키기 위해서는 ‘서태지-이지아’ 두 사람의 명확한 해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