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고의 사랑’ 공효진, 걸 그룹 변신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5-04 21:12 KRD2 R0
#최고의사랑 #공효진
NSP통신-<사진=MBC>
fullscreen
<사진=MBC>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공효진이 걸 그룹으로 변신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효진은 MBC 새 수목극 ‘최고의 사랑’에서 한물간 전직 아이돌 그룹 멤버 구애정 역을 맡았다.

공효진의 이번 변신은 앞서 공개된 극 중 걸그룹 ‘국보소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통해 알려지며, 이번 드라마에서 선보일 그의 댄스실력에 시청자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G03-8236672469

또한 ‘국보소녀’로의 완벽 변신을 위해 공효진이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남몰래 피나는 안무연습을 해 온 것으로 전해져 그의 걸 그룹 싱크로율에 대한 기대 역시 남다르다.

공효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자칭 몸치인 공효진은 특히나 동선이 어려운 아이돌 그룹의 춤을 배우기 위해 전문 안무 트레이너에게 특별 지도를 받았다”며 “많은 연습을 할 수 없을 만큼 촉박한 일정 때문에 이동하는 시간이나 촬영 대기 시간을 이용, 틈틈이 안무를 외워 촬영을 큰 무리 없이 마칠만큼 이번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공효진은 뮤비 촬영 당시 ‘국보소녀’ 멤버 중 가수 출신 멤버 2명과는 달리 아이돌 역할에 어색함에 다소 부끄러워하면서도 그 동안 열심히 준비해왔던 춤 실력을 아낌 없이 카메라에 담아 내려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효진의 걸 그룹 변신 모습은 오늘(4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최고의 사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