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CR(대표 윤석호)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 RF온라인이 신규 스피드 서버를 오픈했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의 경험치 및 애니머스 숙련도 500%, 캐릭터 숙련도 1000%, 아이템 획득 및 채굴률 200%가 증가된 초고속 성장 서버로, 오늘(25일)부터 오는 11월 29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해당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또 서버 오픈 기간 종료 전까지 캐릭터를 50레벨 이상 성장시키면 기존 본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RF온라인은 스피드 서버 오픈을 기념해 11월 29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스피드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브릴리언트 이속검, 회생의 참, 질주의 참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8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스피드 서버에서 45레벨부터 65레벨까지 달성한 이용자는 레벨업 구간별로 정해진 보상으로 최고급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15일까지 스피드 서버를 즐기면 직업 변경 3회와 길드창설 엠블럼도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경험치 200%, 숙련도 200%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