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모바일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서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페스티벌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 추가된 임무를 달성하고 시나리오 전투를 완료해 일정 확률로 이벤트 재화인 ‘할로윈 캔디’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할로윈 캔디를 모아 특별 상점에서 할로윈 특별 의상과 4~5성 스타몬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등급 ‘비밀의 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랜 페스티벌이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클랜 페스티벌은 클랜에 속한 구성원들끼리 서로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가 소속된 클랜에서 스타몬을 소환 시 일정 횟수 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소속 클랜원들에게 지급된다.
또 스타몬 ‘픽시’의 환생 페스티벌도 열린다. 오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4성 이상 스타몬을 재료로 사용하면 픽시를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이외 콜로서스 던전 보상을 상향하고 스킬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완료했다.
한편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고 발견한 몬스터를 수집·육성하는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글로벌 136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 요소와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인 게임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