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레이위드, 완미세계의 ‘윤회결’ 국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02 16:36 KRD7 R0
#플레이위드(023770) #완미세계 #윤회결

한글화 작업 거쳐 2019년 1분기 내 국내 출시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중국의 완미세계(Perfect World)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윤회결(轮回诀, 영문명 : Reincarnation)’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플레이위드는 현지 개발사인 완미세계 그리고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Shanghai Shengyue Networking과의 계약 체결에 따라 모바일게임 윤회결의 국내 서비스를 진행한다.

윤회결은 서유기, 봉신연의 등 다양한 중국 고전과 설화의 인물들이 캐릭터로 등장해 천상계, 인간계, 요괴 세상의 삼계를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캐릭터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특히 게임 진행 곳곳에 3D 애니메이션 장면과 함께 게임 집중 효과를 높일 수 있게 풀 보이스가 적용됐다.

G03-8236672469

현재 플레이위드는 완미세계와 함께 원활한 국내 서비스를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며 올 연말 내 콘텐츠, 서비스 일정 등을 순차적으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 국내 실정에 맞게 한글 타이틀 명 및 게임 내 모든 텍스트와 캐릭터 더빙을 한글화해 오는 2019년 1분기 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이재용 사업본부장은 “퍼펙트월드의 대표 타이틀인 윤회결의 국내 퍼블리싱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국내 실정에 맞게 콘텐츠 및 게임 환경의 완벽한 한글화를 통해 국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