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시즌2 ‘여명의 날’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08 18:08 KRD7 R0
#네오위즈(095660) #브라운더스트

시즌 2에서 ‘도미노스 옥토’ 4인 추가 공개, 8명 라인업 완성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개발사 겜프스)가 시즌 2 ‘여명의 날’을 업데이트했다.

시즌 2는 새로운 주인공인 황태자 ‘아델’의 모험을 담고 있다. 시즌 1 ‘일식의 날’이 황제를 시해한 반란자 ‘파비안’의 아들이 주인공이 되어 이야기가 전개되었다면, 시즌 2에서는 죽은 황제의 아들 ‘아델’이 아버지가 죽은 날의 진실의 찾아 떠나는 내용이 펼쳐진다.

시즌 2에 맞추어 새롭게 업데이트된 캠페인 모드 챕터 1~10에서 해당 내용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2 전용 퀘스트도 추가돼 플레이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여기에 그간 4명만 공개됐던 전설의 용병 ‘도미너스 옥토’의 나머지 멤버 4명도 공개된다. 도미너스 옥토 중 가장 강한 힘을 자랑하는 뱀파이어 세계 투아르의 왕 ‘벨페른’과 그의 부인 ‘발제’, 언데드들의 세계 타로스의 지배자 ‘마모니르’, 몽마들의 세계 지도자 ‘아스모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벨페른은 해로운 효과가 적용된 적을 KO 시킬 정도의 강력한 고정 피해를 주는 마법형 용병이다. 마모니르는 방어형 용병으로 에너지 가드와 무효화 반격으로 높은 방어 능력을 갖췄다. 지원형 용병 아스모드는 적이 가진 능력을 저하(디버프)시키며, 발제는 광범위한 강한 공격력을 지닌 공격형 용병이다. 도미노스 옥토 용병들은 고대 주화와 전설 계약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 기존 출시된 도미노스 옥토 중 벨리아스, 레비아, 세토 3종이 리뉴얼 돼 선보이며 수도승 마티어스, 감응의 나레사 4성 용병 2종도 추가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