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임재범, 럭셔리 크루즈룩으로 ‘나가수’ 패션룩 완성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1-05-31 19:00 KRD2 R0
#임재범 #나가수
NSP통신-<사진=MBC 나가수 화면 캡쳐>
fullscreen
<사진=MBC ‘나가수’ 화면 캡쳐>

[서울=DIP통신] 류진영 기자 = 임재범이 달라진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는 그야말로 광풍을 몰고 온 임재범의 ‘나가수’ 마지막 녹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임재범은 마린풍의 네이비 티셔츠와 카고 바지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G03-8236672469

또 그는 관객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자리에서는 독특한 문양의 깔끔한 흰색 티셔츠에 네이비 재킷을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은 물론 대기실을 찾아 후배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는 마린풍의 독특한 문양이 돋보인 화려한 오렌지빛 재킷으로 갈아입어 청량감을 전했다.

이태리 마린 캐주얼 브랜드 시나코바(SINACOVA) 관계자는 “‘나가수’에서 임재범씨가 연출한 패션은 로열 크루즈룩”이라며 “올 해 크루즈룩의 특징은 기존의 획일화된 스타일을 탈피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크루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고 말했다.

그는 “크루즈의 정통 멋을 재현하고 싶다면 클래식 정장 스타일을, 임재범 씨처럼 감각적이고 액티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를 위주로 한 스포츠 스타일을,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타운웨어를 표현하고 싶을 때에 캐주얼 스타일을 매치하면 때와 장소에 맞는 세련된 크루즈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재범은 이날 본격 대결에 앞서 프로그램 하차 심경을 밝힌 뒤 곧바로 대기실을 찾아 후배들의 무대를 끝까지 지켜봐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