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지영, 9살 연하 ‘훈남’ 탤런트 정석원과 열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01 15:06 KRD2 R0
#백지영 #정석원
NSP통신-<사진=WS엔터테인먼트, 정석원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WS엔터테인먼트, 정석원 미니홈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백지영(35)과 아홉 살 연하 탤런트 정석원이 핑크빛 사랑에 빠졌다.

1일 백지영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지난해 7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올 1월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인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의 모습을 예쁘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같은 날 정석원 소속사 측도 보도자료를 통해 “정석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이 맞다”며 “두 사람 모두 연예인이기 때문에 향후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리며 때로는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로 상처입지 않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두 사람의 교제설은 지난 2월 그룹 JYJ의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천국의 눈물’을 함께 관람하는가 하면 다정한 모습들이 종종 목격되면서 불거져왔다.

특히 백지영은 최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게릴라 데이트’를 통해 남자친구가 있음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5월 중순 2년 6개월만에 발표한 정규 8집 앨범 타이틀 곡 ‘보통’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 달 초 종영된 SBS 월화극 ‘마이더스’에서 유인혜(김희애 분) 보디가드인 재범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신을 선보여 주목받은 정석원은 현재 3년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는 재희의 출연으로 올 하반기 기대되고 있는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 촬영에 한창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