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크릿, 신곡 ‘별빛달빛’ 발표 ‘반응 굿~’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01 15:28 KRD2 R0
#시크릿 #별빛달빛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시크릿이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했다.

시크릿은 1일 오전 ‘추억과 사랑’을 키워드로 선택한 신곡 ‘별빛달빛’을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이 곡은 히트 작곡가 강지원, 김기범이 공동 프로듀싱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는 수줍음 가득한 소녀적 감성을 듬뿍 담아내 바쁜 생활 속 잊고 있던 옛 추억을 다시금 떠올리게 한다는 평이다.

G03-8236672469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마치 동화같이 아름다우면서도 신비한 영상미로 음악적 분위기를 극대화해 내고 있다.

시크릿의 ‘별빛달빛’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가 상큼발랄, 춤이 절로”, “노래가 잔잔해 듣기 편하다”, “초여름에 잘 어울리는 노래 콘셉트다”, “하루의 기분을 좋게하는 음악이다”, “이번 싱글 대박나겠네”, “시크릿의 재발견” 등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Shy Boy(샤이 보이)’ 등 발표 곡마다 연이은 히트로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시크릿은 각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별빛달빛’의 컴백 무대를 가질 계획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