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선아, 2년만에 안방 복귀…SBS 새 주말극 여주인공 낙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01 20:02 KRD7 R0
#김선아
NSP통신-<사진=에이스토리>
fullscreen
<사진=에이스토리>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김선아가 2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김선아는 오는 7월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여인의 향기’(가제)에 여주인공 역으로 캐스팅됐다.

이 드라마는 ‘닥터 챔프’의 박형기 감독과 노지설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선보이게 될 작품으로 간도 쓸개도 없는 사람처럼 비굴하게 회사에 충성하며, 하루하루를 아등바등 살던 여행사 말단 여직원이 행복을 찾아 해외로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G03-8236672469

김선아는 여름을 겨냥한 이번 바캉스 드라마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휴양지들을 돌며, 멋진 풍광을 배경으로 사랑스런 여주인공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제작사 측은 “지금 시점에서 밝힐 수 없지만 김선아가 드라마를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그간 털털한 이미지에 가려져 섹시하고 사랑스런 김선아의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것이 아쉬웠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고급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김선아의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은근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여인의 향기’는 다수의 해외 로케이션을 비롯해 기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와는 차별화 되는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한다”며 “한여름 바캉스 같은 드라마로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가 가시는 행복한 드라마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벌써부터 해외 바이어들이 관심이 많아 한류스타 김선아의 파워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 드라마는 ‘신기생뎐’ 후속으로 방송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