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PC방 9500개 돌파…로스트아크 무료 서비스 2주 연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21 10:15 KRD7 R0
#스마일게이트 #PC방 #로스트아크무료서비스

로스트아크 PC방 황금 풍뎅이 지급 이벤트 내달 12일까지 진행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PC방 사업 브랜드인 스마일게이트 PC방이 9500개의 가맹점을 돌파했다. 더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PC방 무료 서비스 이벤트를 2 주간 연장한다.

스마일게이트 PC방은 지난 7일 OBT를 시작한 로스트아크의 흥행에 힘입어 가맹점수가 급속히 늘었다. 이는 로스트아크에 대한 PC방 점주들의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스마일게이트가 PC방 사업을 실시한 이래 가장 높은 수치에 해당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PC방 서비스에 대한 PC방 점주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현재 진행 중인 로스트아크 무료 서비스 기간을 2주 더 연장할 계획이다. 또 이용자가 누적 80시간 플레이 시 탈것인 황금 풍뎅이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접속 이벤트도 내달 12일까지 연장한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는 현재 PC방 점주들의 요청이 쏟아지며 PC방 전용 쿠폰 및 포스터 등을 순차적으로 지급하고 있다. 향후 PC방 프리미엄 혜택은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및 시즌에 따라 달라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재선 팀장은 “로스트아크의 흥행으로 최근 PC방 업주들 사이에 반향이 일어나고 있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고심하다 무료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점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PC방 이용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돌아갈 혜택이 무엇인지 고민해 PC방 시장을 활성화시키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