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화증권 ‘맑음’, 인수 자문 딜 성과로 수임 확대 기대·KB증권 ‘흐림’, 5개 증권사 개인형 퇴직연금 유입 ‘최하위’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8일 본청 화백관에서 23개 지구생활지도위원장의 교감, 교육지원청 담당 장학사 등 56여명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한 학생생활지도 연수회를 가졌다.
이날 연수는 사고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여름방학 보내기를 위한 방안 모색과 지역 및 학교 실정에 알맞은 물놀이 안전교육 등 여름 방학 대비 학생 생활지도 계획 수립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연수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안전한 물놀이!’ 동영상 시청과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교육’ 책자를 배부해 실제적인 연수가 진행됐다.
또한 위험지구 합동 교외 생활지도반 편성 운영과 방학 중 담임교사의 E-mail, 전화 등을 통한 학생 상담․지도 등이 강조됐다.
서정원 학생생활과장은 인사말에서“학생․학부모․교사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여름방학 중이라도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많이 가지고, 체험 중심의 실천 과제 제시와 지역과 학교실정에 맞는 계획을 세워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