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성준모 경기도의원, 안산교육 발전 위한 간담회 열어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10-01 10:43 KRD7
#경기도의회 #성준모도의원 #이재정교육감 #꿈의학교 #간담회
NSP통신-30일 경기도 교육청에서 성준모 경기도의원이 이재정 교육감 등 관계자들과 안산교육발전을 위해 논의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30일 경기도 교육청에서 성준모 경기도의원이 이재정 교육감 등 관계자들과 안산교육발전을 위해 논의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성준모 의원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교육청에서 안산교육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고영인 지역위원장과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참석했으며 안산교육의 현재 모습을 들여다보고 이를 바탕으로 안산교육의 미래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고영인 지역위원장은 “비극적인 세월호 사건이 일어난 지 만 5년이 지난 지금 진실규명은 계속하되 마무리할 시점”이라면서 이재정 교육감에게 “추모공원, 기억교실 등 세월호 관련 사업의 마무리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성준모 의원 등 안산지역 도의원의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안산지역 초·중·고 학교 10개교에 체육관을 건립이 확정됐으며 특히 성 의원의 지역구인 안산 단원갑에는 원곡초, 선일초, 원일초 등 3개교에 88억원의 체육관 건립 예산을 확보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고영인 위원장은 “안산단원구에 소재한 선부중학교에 ‘박혜정’이란 ‘제2의 장미란 선수’가 나타났다”며 “그 박혜정 선수가 요즘 신기록을 작성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역도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역도부의 독립 공간인 역도관을 설치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고영인 지역위원장과 성준모 도의원의 안산교육발전을 위한 열정에 감사를 드린다”며 “꿈의 학교, 꿈의 대학의 성공적인 추진이야말로 요즘 심화되고 있는 교육의 불평등, 상대적 빈곤감을 탈피할 수 있는 좋은 방안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 꿈의 학교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