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우만, 강동큐브 2차 임대알선·입주자 생활편의 서비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11-14 18:09 KRD7
#하우만 #강동큐브 #오피스텔 #입주자편의시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주택전문관리업체 하우만은 SK D&D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분양 중인 ‘강동 큐브(QV) 2차’에 임대 알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동 큐브 2차에 적용될 임대 알선 서비스는 집주인을 대신 해서 임차인 알선, 입주자 교체시 도배 등 집안의 시설과 점검과 보수, 계약까지 빠짐없이 진행해주는 임대 지원 서비스다.

기존 분양 받은 집주인 개개인이 임차인을 찾아야 했던 방식에서 벗어나 기업에서 직접 임대를 알선함에 따라 공실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중개수수료 등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G03-8236672469

이에 따라 하우만은 단지 주변에 대형병원이나 기업체, 학원 등을 대상으로 한 법인영업은 물론 거점 협력 부동산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한 임대 인프라를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해당 법인과 협력 부동산과의 직거래를 통해 안정적인 임차수요를 확보하고, 비용 발생에 있어서도 일반 시장가보다 철저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강동 큐브 2차에는 임대 알선 외에도 생활편의 서비스도 제공해 타 단지와 차별화할 예정이다.

입주자 대부분이 독신자이며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은 점에서 착안해 택배, 세탁물의 보관과 해당업체로 전달 등을 무료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부재 시에는 청소대행 서비스(유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강동 큐브 2차는 지하 1층 ~ 지상 15층 1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은 12㎡ ~ 19㎡의 소형 도시형생활주택 236세대와 오피스텔 95실 등 총 331세대다. 강동큐브2차는 SK그룹의 자회사인 SK D&D가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