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달콤커피 ‘비트’, tvN 새 드라마 ‘반의반’ 제작 지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31 10:59 KRD7
#달콤커피 #비트 #tvN #반의반

AI 소재 드라마와 부합하는 국내 대표 푸드테크 서비스로서 극중 몰입도 높일 예정

NSP통신- (달콤커피)
(달콤커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달콤커피가 배우 정해인, 채수빈 주연의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에 로봇카페 비트(b;eat)를 제작 지원한다.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비트는 극중 인공지능 프로그래머로 분한 정해인이 근무하는 회사 내 로봇카페로 등장, AI를 소재로 한 드라마와 적절히 부합하는 배경으로 극중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로봇카페 비트는 AI 기능이 탑재된 비대면 로봇카페로 모바일 기반의 음성 주문부터 개인화된 원두 선택, 시럽 양, 진하기 조절 등 고객 취향에 따른 음료를 제공한다.

달콤커피는 로봇카페 업계 최초로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선 것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앱을 통한 간편 주문부터 픽업 알림을 지원하는 등 업무 효율을 높이고, 회사 생활을 스마트하게 바꾸는 드라마 속 비트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