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 신라면건면사발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5-18 09:22 KRD7
#농심(00437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라면 건면이 간편함을 더한 용기면으로 재탄생했다. 농심은 신제품 신라면 건면 사발을 출시한다. 지난해 라면시장 최고의 히트 신제품인 신라면건면을 그대로 용기면에 담은 제품이다.

농심은 신라면 건면의 흥행과 소비자의 용기면 출시 요청에 힘입어 신라면 건면 사발을 출시하게 됐다. 맛있고 깔끔한 신라면 건면의 매력은 살리면서, 더 가볍고 간편하게 만들었다. 신라면 건면 사발의 열량은 285kcal 이며 조리시간은 봉지라면보다 30초 짧아진 4분이다.

NSP통신-신라면 건면 사발 (농심 제공)
신라면 건면 사발 (농심 제공)

농심은 끓여 먹는 봉지라면과 달리 뜨거운 물을 붓는 용기면이라는 조리법의 차이를 극복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뜨거운 물에 잘 익으면서도 건면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는 것이 제품 개발의 핵심이었다. 신라면 건면 사발에는 청양고추를 추가해 매운맛을 살렸고, 소고기와 표고버섯 등 재료로 감칠맛을 더했다.

G03-8236672469

지난해 2 월 출시된 신라면 건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한 맛과 낮은 열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건면 대중화의 새 장을 연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출시 이래로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7500만개를 돌파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쌓아온 건면과 용기면 제조기술을 집약해 신라면 건면의 매력을 온전히 용기에 담았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